진단지를 쓰는 게 이별의 아픔을 덜게 되는 이유
헤어진 여자친구 한테 연락을 해도 단호하기만 하네요. 방법이 있을까요?
이 글은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 편지를 쓰기 전에 보세요.
생각할 시간을 갖자는 여자친구의 심리와 결말
단호하게 마음 정리한 여자 잡는법, 이것만 알아도 확률은 늘어난다.
헤어지고 차단 안하는 이유,상대방의 심리는?
진단지를 쓰는 게 이별의 아픔을 덜게 되는 이유
헤어진 여자친구 한테 연락을 해도 단호하기만 하네요. 방법이 있을까요?
이 글은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 편지를 쓰기 전에 보세요.
생각할 시간을 갖자는 여자친구의 심리와 결말
단호하게 마음 정리한 여자 잡는법, 이것만 알아도 확률은 늘어난다.
헤어지고 차단 안하는 이유,상대방의 심리는?
오랜 시간 후 재회를 한다면 어떤 마음일까요? 그사람이 궁금하네요
'그 사람은 잘 지내고 있을까?'
'옛날엔 정말 많은 추억이 있었는데, 이사람은 나를 기억하고 있을까?'
'다시 만나고싶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정말 어떻게 지내는지는 이야기를 들어보고싶다.'
등등과 같은 마음들은 누구나 마음 한켠에 가지고 살고 있죠.
그만큼, 많은 사람들은 일상생활을 열심히 살면서 오래전에 만난 사람과 오랜 시간 후 재회를 해보고싶다는 생각을 합니다.
그렇다면, 정말 오래전 헤어진 그, 그녀와의 재회는 과연 가능한걸까요?
어떻게 하면 그사람과의 연락을 할 수 있을까요? 이에 대한 답변을 드리자면, 무조건 그사람을 다시 만나야겠다라는 마음으로 연락을 한다면 다시 만나기가 힘들다는 말씀을 먼저 드리고 시작하고 싶습니다.
왜냐면, 서로는 너무 오래 떨어져있었기때문이에요. 제가 상담을 할때 대부분의 많은 분들은 이사람을 어떻게 하면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라는 생각을 먼저 하고 상담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재회는 결국 혼자만의 마음으로 할 순 없으며, 반드시 서로의 마음이 어느정도 맞아야 다시 만날 수 있다라는 점입니다.
여러분이 반대로 생각을 해보았을때, 정말 오랜만에 연락을 하는 상대방이, 잘 지내? 그동안 너 생각만 하느라 나는 너무 힘들었어. 시간이 지나도 난 너를 잊을 수 없었던것같아.
라는 식으로 미련이 가득한 느낌으로 연락을 한다면 과연 그 마음은 어떨까요? 아마 많은 부담감이 생기고, 상대방을 다시 만나는 것 자체가 정말 힘들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중요한 포인트는, 오랜만에 만난 친구처럼 편안하게 이야기를 하는것부터 시작해야한다는 점입니다. 이별의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는 더이상 서로가 궁금하지 않기 때문에 일어나는 것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적어도 오랜만에 연락을 한다면, 서로가 그동안 변화했었던 포인트가 있는지, 예전보다 발전한 모습이나 상대방에게 자랑스럽게 보여줄 모습이 있는지 등등을 생각을 해봐야합니다.
오랜만에 연락을 했는데, 예전과는 똑같은 모습으로 있다면, 과연 상대방은 어떻게 생각을할까요? 아마, 발전한것이 없고 변한 모습이 없다고 생각을 해서 잠깐이나마 들었던 궁금한 마음이 금방 식을거에요. 오랜만에 연락한 전 여친, 전 남친이 아니라, 여러분은 남에게 연락을 했다는 사실을 잊으시면 안됩니다.
여러분이 소개팅을 했는데, 매력이 없고 궁금한 모습이 전혀 없는 상대방을 소개받았다면 그 소개팅이 의미있는 시간일까요?
아마 여러분은 시계를 계속 보고 집에 가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이 생기실거에요. 오랜 시간 후 재회를 하는것도 똑같습니다.
절대로, 과거의 생각에 휘말리지 마시고, 현재의 여러분의 모습을 인지하고, 여러분의 매력을 더욱더 올리는데 최선을 다하셨으면 해요.
재회라는것은 영화나 드라마에서 낭만적이다라는것으로 종종 비춰지기도하죠. 아련했던 그때의 기억들을 더욱 미화시켜줄수 있고 따듯한 감정을 심어줄 수 도 있어요.
하지만, 무엇보다 사람을 만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것은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는것임을 절대로 잊지 않으시길 바래요. 오랜시간동안 기억에 남으셔서 아련한 사람이 있으신가요? 여러분의 그 고민들을 저희가 같이 들어드릴게요. 상황을 통해서 진단을 해드리고, 여러분의 아픔과 설레임을 같이 함께해드릴게요.
재회할 때 하면 안되는 것! 돌발행동. -> 읽어보기
헤어진 상대의 카톡 프사 심리가 궁금하다면? -> 읽어보기
재회 타이밍이 궁금하다면? -> 읽어보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