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지
뒤로가기

여자친구 잡는 타이밍, 연락시기도 중요하다

  • 서운함
  • 장거리

이세상에서 이별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거에요.


누군가와 헤어진다라는것은 상상이상으로 힘든 경험이고, 한번쯤 아픔을 겪어보았던 사람이라면, 더이상 같은 아픔을 반복하고싶어하지 않아합니다. 여러분은 혹시 지금 이별을 하셨나요? 혹시 어떤 이유로 이별을 하셨나요?


이별의 이유는 정말로 다양합니다. 단순하게 감정적인 싸움으로 헤어졌을수도 있고, 권태기를 극복하지 못해서 헤어지는 경우도있고, 가끔씩은 상황적인 부분이나, 현실적인 문제들로 헤어지기도 합니다. 이렇게 이별은 정말 다양한 모습으로 우리 앞에 나타나고, 우리를 눈물 짓게 만들죠.





그렇다면 각각의 이별 상황에서는 어떻게 언제, 여자친구 잡는 타이밍을 생각해볼 수 있을까요? 여기에 간단하게라도 팁을 드릴수 있는 내용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별의 이유가 모두다 똑같다고 할순 없지만, 적어도 이별을 구성하는 요소들은 조금조금씩 다르면서도 비슷한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결국 사람이 사는것은 똑같기때문에, 저마다 다른 이유라고 하더라도 그것을 조금씩 거슬러서 올라가다보면 이유가 나타나게 되는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이별을 받아들임에 있어서도 자기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보시고, 나는 어떤 이별을 하였는가를 살펴보시는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1) 감정적인 싸움으로 헤어진경우.


위와 같은 경우 감정적인 싸움이 자주 일어나지 않았고, 싸운 횟수가 적으면 적을 수록 여러분은 빠르게 연락을 하셔야만합니다. 플래티넘 타이밍이라고 불리는 위와같은 경우는 서로가 오해가 있거나, 갑작스럽게 화가 나서 헤어지는 경우도 있어서 그런경우 이기때문에 자존심을 먼저 부리기보단, 감정적인 부분으로 어떤것이 오해가 있었으며 무슨 문제가 있었는지를 빠르게 푸는것이 중요합니다.


2) 권태기를 극복하지 못해서 헤어진경우.


이 경우는 두가지로 나눠질 수 있을것같습니다. 첫번째, 권태기인 상황에서도 연락은 빠르게 보내는것이 중요합니다. 여자친구 잡는 타이밍을 잡을때 많은 분들이 생각하시는것이, '권태기면 저를 싫어하는건데, 빨리 연락을 보내면 여자친구는 절 더 싫어하지 않을까요?' 라고 말이죠.





하지만, 중요한건 여러분은 큰 이유로 싸운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동안의 많은 일들이나 갈등이 쌓여있던 상황인것이고, 그 상황에서 여러분의 여자친구는 여러분을 지금은 좋게 생각하지 않을거에요. 적어도, 연락을 하더라도 그동안의 감정들이나 상황들을 잘 읽어주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연락을 보냄으로써 우선은 조금이라도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는것이 필요합니다.


3) 상황적인 부분으로 헤어진 경우


위와 같은 경우는 우선, 문제에 대한 분석이 먼저 필요합니다. 상황을 완전히 파악하지 않은채로 무작정 상대방에게 다가가는식으로만 연락을 하게 되면 될수록 상대방은 우리를 더욱 부정적으로만 생각하게 될것입니다. 중요한것은 이경우에는 힘들더라도 조금은 차분함을 가지셔야합니다.


이와 같은 상황이외에도 이별의 이유는 정말로 다양합니다. 여러분은 어떤이별로 현재 아파하고 계신가요? 이유를 몰라서 힘들어하시나요? 조금 더 객관적인 이야기들을 같이해보고싶으시다면, 지금 진단을 한번 받아보시는건 어떨까요?


재회할 때 하면 안되는 것! 돌발행동. -> 읽어보기

헤어진 상대의 카톡 프사 심리가 궁금하다면? -> 읽어보기

재회 타이밍이 궁금하다면? -> 읽어보기

이진수 의 추천글

의견 남기기
0
칼럼은 어떠셨나요?
이진수과 리데이트가 애타게 기다리고 있답니다
빈 후기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