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단호한 여자친구 붙잡는법을 찾기전에 당신이 보면 좋은 글

  • 재회
  • 장거리
  • 서운함

이별로 많이 힘들고 지치신 여러분들. 여러분의 아픔에 대해서 우선 먼저 위로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아픔을 가지고 계신가요? 사실 이별을 하기전에는 알지 못했었던 것들이 갑작스럽게 이별을 했다라는 이유만으로 자책을 하게 만들고 여러분을 힘들게 하지는 않으셨나요?


이별에 있어서 정확한 이유는 사실 많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각자의 성향과 상황이 전부다 다르기 때문이죠.


오늘은 이 글을 통해서 단호한 여자친구 붙잡는법 이전에, 여러분이 어떤 마음 가짐을 바탕으로 이별을 대해야하는지에 대해서 부터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단호하다라는것은 사실 큰 이유가 없습니다.


단지, 여러가지로 쌓였던 것들이 터져나왔기때문입니다.


따라서, 헤어졌을 위기에 처했을때, 또는 헤어졌을때 여러분께서 가장 먼저 생각하셔야하는 부분 중에 하나는, '절대로 잘못했다라는 이유로 상대방과의 대화를 시도하지 않을것' 입니다. 


여러분의 여자친구도 이미 알고있을거에요. 여러분이 잘못한것이 많지는 않지만 단순히 상황이 계속 유지되다보니 나타나는 권태로움이라던지,


아니면 여러분의 여자친구가 지속적으로 말을 했었던 고치라고 하는 부분에 대해서 고치지 않았다던지 하는 문제들이 쌓여있어서, 서로가 맞지 않는다는 결론을 내렸다는것을요.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 여자친구에게 우리가 무작정 잘못했다라는 말 만으로 매달리는것이 과연 의미가 있을까요? 아닙니다. 전혀 의미가 없을 뿐더러, 매달린다고 하더라도 잘못했으니 내가 다 고치겠고 내가 다 변하겠다라는 말로는 상대방을 설득할 수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여러분이 연애를 했을때 처음에 어땠었는가를 생각 해보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과연 어떤 매력을 가진 사람이며, 어떻게 당신의 여자친구와 연애를 시작했었는가를 말이죠.


처음에는 많은 사람들이 연애를 시작할때 크게 고민을 하지 않습니다. 단지 내가 마음에 드는 상대방이 나타났다면, 그 사람을 위해서 어떻게 잘 보여야할까, 어떻게 내 매력을 발산해야할까 라는 고민을 함으로써 조금이라도 더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 주기 위해서 노력을 합니다.


문제는, 사귀고나서부터 그 감정이 사그라들고 내 애인이 일상으로 들어 올때부터, 우리는 상대방에게 바라는것이 많아지게 됩니다.


또는, 귀찮아지게 되죠. 이제 나는 연애를 성공했고, 이사람은 내 애인이 되어버렸기때문에 여러분은 애인과 어떻게 잘 지낼까라는 생각보단 자신의 삶에 더 빠지게 됩니다. 


이건 절대로 잘못한것이 아닙니다.





문제는, 헤어지고나서 갑작스럽게 평소에 행동하던것들을 모두 던져버리고 바뀌겠다고 하기때문에 받아주는 애인이 없는것입니다. 단호한 여자친구 붙잡는법을 성공시키기 위해선,


내가 변하겠다라기보단, 변하지 않았던 내 행동을 바탕으로 상대방이 어떤 감정을 느꼈을지를 먼저 보듬어 주는것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여자친구가 항상 바래왔던 대화는 바로, 그렇게 서로의 감정을 공유하면서 얻고싶어했던 안정감이었을 테니깐요. 


자, 여러분은 따라서 먼저 여러분의 매력이 무엇이며, 여러분의 매력을 바탕으로 상대방에게 어떤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그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함으로써 상대방이 어떤 생각을, 어떤 감정을 느꼈을지를 먼저 돌아보고 접근해야합니다.


어려우시다면, 조금 더 차분하게 여러분의 마음과 감정을 정리해볼 진단을 해보시길 바래요. 저희가 여러분의 앞을 도와드릴게요.


재회할 때 하면 안되는 것! 돌발행동. -> 읽어보기

헤어진 상대의 카톡 프사 심리가 궁금하다면? -> 읽어보기

재회 타이밍이 궁금하다면? -> 읽어보기

이진수 의 추천글

의견 남기기
0
칼럼은 어떠셨나요?
이진수과 리데이트가 애타게 기다리고 있답니다
빈 후기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