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지를 쓰는 게 이별의 아픔을 덜게 되는 이유
헤어진 여자친구 한테 연락을 해도 단호하기만 하네요. 방법이 있을까요?
이 글은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 편지를 쓰기 전에 보세요.
생각할 시간을 갖자는 여자친구의 심리와 결말
단호하게 마음 정리한 여자 잡는법, 이것만 알아도 확률은 늘어난다.
헤어지고 차단 안하는 이유,상대방의 심리는?
진단지를 쓰는 게 이별의 아픔을 덜게 되는 이유
헤어진 여자친구 한테 연락을 해도 단호하기만 하네요. 방법이 있을까요?
이 글은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 편지를 쓰기 전에 보세요.
생각할 시간을 갖자는 여자친구의 심리와 결말
단호하게 마음 정리한 여자 잡는법, 이것만 알아도 확률은 늘어난다.
헤어지고 차단 안하는 이유,상대방의 심리는?
취직 이후 달라진 남자친구 붙잡을 수 있을까?
대학 시절부터 함께했던 남자친구와 첫 직장에 취직한 이후, 남자친구 변화를 느끼기 시작한 한 많은 여자분들이 공감할 만한 이야기이죠.
처음 만났을 때의 설렘과 행복함이 이제는 어딘가 사라지고, 변화에 적응하지 못한 채 이별을 맞이한 이들의 이야기는 남의 이야기가 아닌 나의 이야기가 될 수 있어요!
대학 시절과 달리, 사회에 나와 첫 직장을 시작하게 되면 새로운 환경과 많은 변화를 겪게 됩니다. 많은 연인들이 이러한 변화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서로가 달라졌다고 또 이해를 못한다고 말하며 이별을 이야기하게 되죠.
대학에서 나와 첫 직장을 시작한 남자친구는 업무에 치여 점점 여자친구와의 시간을 줄이게 되고, 이런 상황에서 여자는 “왜 예전처럼 나에게 신경을 써주지 않는 걸까?”라는 생각에 서운함이 쌓이면서 갈등이 발생하게 되어 남자친구에게
이런 말들을 늘어놓기 바쁘죠. 그리고 남자친구는 그런 여자친구를 이해하지 못해요. 왜냐하면 당장 일은 해야하고 상사들 눈치도 보이고 회사 워크숍이나 회사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 참여 등 신경을 써야하는 것들이 너무나도 갑작스럽게 많아졌기 때문이에요. 그러다보니 오히려 자신을 이해해주지 않는 여자친구에게 역으로 서운함을 느끼기도 합니다.
남자친구의 입장에서 보면 첫 직장에 취직 후 많은 스트레스를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여자친구와의 대화에서까지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이 관계를 더 이상 하고 싶지 않을 수밖에 없어요. 그래서 이를 이해하고 그가 어떤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들어줄 수 있는 사람의 모습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어야 해요. 우리는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상황에 대해 스스로 상상으로 경험해보면서 남자친구의 상황 속에서 할 수 있었던 이 연애를 유지하기 위해 했던 행동과 노력들을 말해줄 수 있어야해요!
그리고 물리적인 시간이 줄어들더라도 함께하는 시간을 더 의미 있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어야 합니다. 주말이나 휴가 때 작은 여행을 계획하거나, 혹은 힘든 상황 속에서 나와 함께 있으면 편안하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을 함께 보여줘야 해요. 상황변화를 볼 수 있고 적응할 수 있는 모습만이 아니라 그 이후 상대방에게 나와 만나는 것이 상대방에게는 스트레스가 아닌 오히려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이라는 것을 함께 보여줬을 때 상대방은 다시 한 번 생각을 바꿔볼 수 있어요!
이렇게 또다른 방향성과 대안에 대한 제시가 들어간 이후 고민하는 상대방에게 누구를 만나도 상황의 변화가 왔을 때 적응하지 못하고 달라질 수 있지만 나만은 그러지 않을 수 있다는 것까지 보여줄 수 있다면 상대방에게 우린 놓쳐서 안 될만한 사람으로 비춰질 수 있어요. 그렇다면 재회 또한 불가능한 일은 아니죠. 그리고 상대방의 소구점에 대한 공략이 필수로 들어가야하기 떄문에 혼자만의 힘으로 하기보단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상대방의 소구점 및 디테일한 상황의 분석을 통해 재회의 첫 단추를 잘 끼우는 것 또한 방법입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