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지 이동
뒤로가기

헤어지고 sns, 재회를 원하신다면 점검해 보세요!

  • 재회
  • 회피
  • 서운함
  • 집착

헤어지고 상대방의 sns만 보고 계신가요?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올린 사진들의 의미는 무엇인지 의미부여 하고 계신지는 않나요?


재회를 하고 싶은 마음에 상대방이 어떤 마음일지 궁금해 할수 있어요.


저도 상담을 하면서 많은 내담자 분들이 상대방의 sns를 보고 많이들 의미부여도 하고 보시는거 같아요.그리고 저에게 sns 관련 질문도 많이 하시기도 하구요.


sns를 안하시는 분들도 계실테지만 하신다면 오늘은 이 글을 꼭 참고 해서 봐주시구요.sns가 아니여도 재회를 위해서 꼭 필요한 내용이 나오니 끝까지 읽어보세요!






1) 헤어지고 sns를 해도 될까요?


해도 되는 상황과 그렇지 않은 상황을 잘 구분 하셔야 합니다.

헤어진 이유와 상황에 따라 다를수 있습니다.


하지 말아야 할 경우 중에


내가 잘못 해서 헤어진 경우 너무 빠른 sns 시작은 반감을 살수 있습니다!


그래서 정확하게 내가 지금 해도 되는 시기 인지 상황 인지를 파악하고 바꾸셔야 합니다.


2) 헤어지고 sns 어떤걸 올려야 할까요?


이별은 더이상 너가 궁금 하지 않아 입니다.그럼 재회를 위해서는 상대방이 나를 다시 궁금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재회를 할때는 할수 있는 방법이 한정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그 안에서 최대한으로 해보는거죠.sns가 그 중 한가지가 될수 있습니다.


sns를 통해서 나를 어필 할수 있는것!! 을 올리셔야 합니다. 여기서 어필이라는 것은 상대방의 소구점에 맞춰 올리시는게 중요 합니다.



3) 헤어지고 sns 올리지 않아야 되는것은? (중요!!)


그냥 잘지내고 있는 모습( 예- 술먹는 사진,놀러다니는 모습)

이별 때문에 힘들어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 또는 글( 우울한 모습)

상대방을 저격 하는 내용과 글

상황에 맞지 않는 질투심 유발


이 중에 한가지라도 올리셨다면 당장 지우시길 바랄게요!


4) sns를 보지 말아야 할까?


많은 분들이 sns를 보지 않아야 할까요? 물어보시는데 sns를 보지 말라고 하는건 아닙니다.!!


다만 거기에 많은 에너지를 쏟고 있지는 않는지,sns만 신경 쓰면서 하루를 보내고 있지는 않은지 그게 문제가 된다는 거예요.


sns를 보다가 최악의 상황을 맞이한 사례


이런 일이 있었어요.sns를 매일 보다가 상대방의 팔로우 수가 늘었고 그게 이성인걸 확인 한거죠.그래서 그 이성에게 DM을 보내 무슨 사이인지를 물어 봤었어요.알고 보니 회사 사람이 였는데 상대방이 굉장히 난처 해졌던 일이 있었어요.결국 나의 의심과 의미부여가 나라는 사람을 더 싫어 하게 만들어 버렸고 재회는 당연히 더 힘들어 졌죠.


여기서 상대방이 생각 했을때 나를 계속 신경쓰며 지켜보고 보고 있었고 내 삶을 침범하여 곤란하게 까지 했으니 얼마나 우리 내담자 분이 싫어 졌을까요? 생각보다 많이들 이런 행동을 하세요.


똑같은 행동은 아니겠지만. 나 스스로를 절제 할수 없는 상황이고 예전 나의 연애의 모습이 그대로 비춰 진다면 독이 될 가능성이 너무 높죠.


sns를 보는것도 하는것도 재회를 원하신다면 그거에 맞게 준비를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오지 않고 어렵다면 꼭 전문가에 도움을 받으시면 좋을거 같아요.


sns만 잘 해도 가능성은 올라갑니다. !




헤어지고 차단 안하는 상대방 심리는?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연락 오게 하는 법

리데이트 재회 성공 후기

지원쌤 상담 후기
차있거나 비어있는 별차있거나 비어있는 별차있거나 비어있는 별차있거나 비어있는 별차있거나 비어있는 별

저는 카톡 40분 상담으로 했는데 짧아서 아쉽기도 했지만 만족했습니다 ! 제가 불안형인 것도 처음 알았고 상대방은 회피형이라는 것도 알았구요.

제가 놓친 부분들도 캐치해주시고 조언과 공감 위로 전부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과 힘이 많이 되었습니다. 보내주신 너어톡 공식으로 상대 마음 계속 흔들어 보려구요 !

지원쌤이 정성껏 도와주신 만큼 재회 성공으로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ㅠㅠ

석한쌤 상담 후기
차있거나 비어있는 별차있거나 비어있는 별차있거나 비어있는 별차있거나 비어있는 별차있거나 비어있는 별

오늘 퇴근 이후 석한쌤께 상담 받았습니다. 사실 약간 의구심을 가지고 밑져야 본전인 마음으로 신청했는데 제가 올해 쓴 시간과 돈 중 가장 값졌던 것 같습니다.

사실 이런 말 저런말 고민하면서 이틀간 편지도 써놨었는데, 상담 받으면서 보니 제가 쓴 편지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무의미한 내용들로 가득이더라구요.

상담 받고 다시 마음을 담아 써서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진심으로 안타까워해주시고 공감해주셔서 상담 내내 위로받는 기분 이었습니다.

리데이트의 추천글

추천하기0개의 댓글
빈 후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