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리데이트에서 많은 분들의 고민을 들어드리고, 함께 방법을 만들어나가고 있는 은아쌤이라고 해요.?
상담을 하다보면 종종 헤어진 연인의 꿈을 꿨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으세요.
그럼 그 날은 유독 더 힘들어하시죠..ㅠㅠ
괜히 연락하고 싶어지고, 마음도 싱숭생숭 하고..
이럴때를 ?조심?해야해요!
갑자기 연락을 하거나 찾아가는 등의 돌발행동을 할 가능성이 높아지거든요.
보통 꿈은 반대라고 하잖아요?
실제로 꿈 해몽에선 헤어진 남자친구를 다시 만나는 꿈은 내가 새로운 사람을 만날 가능성을 암시하고,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투는 꿈은 다시 만나게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해요.?
재회를 하고싶은 우리 입장에선 매우 슬프고 불안한 꿈이겠네요..ㅠㅠ
헤어진 남자친구와의 재회를 바란다면, 역설적이게도 다시 만나는 꿈보단 다투는 꿈이 한결 마음이 편하겠죠?
사람이 꿈을 꾸는 이유는 명확하게 존재하지 않고, 그렇기에 과학자들은 우리가 마음 먹는대로 꿈을 꿀 수 없다고 해요.
그럼에도 누군가 우리의 꿈에 나타났다면 혹시 내가 그 사람을 무의식적으로 떠올리고 있는건 아니었을까요?
가끔 너무 뜬금없는 사람이 꿈에 나타나기도 하지만요 ㅎㅎ
유독 걱정거리가 많고, 평소에 생각이 많으신 분들이 꿈도 자주 꾸시더라구요!
헤어진 남자친구 꿈을 꾼 당신, 재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헤어진 남자친구와 꿈속에서 다시 만났다고, 혹은 다퉜다고 우리는 꿈 해몽만 믿고 가만히 있어도 되는 걸까요?
꿈과 별개로 우리는 재회를 위해 어떤 것들을 해볼 수 있을까요?
❓❔❓❔
그저 연락을 기다리기만 하다가 재회에 적절한 타이밍을 놓치는 경우들이 많아요. 내가 재회를 하고 싶다면, 내가 그 과정을 이끌어 가야죠.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연락을 해볼 수 있을까요?
우선 헤어진 원인을 분석하고, 마지막 상황을 고려하여 연락을 시도해봐야 해요. 상황에 따라, 사람에 따라 다르기에 구체적인 이야기를 들어봐야겠지만 중요한건 결국 상대방이 듣고 싶어할 말들을 해줘야 한다는 거예요.
그저 내가 하고 싶은 말을 하려고 한 연락은 상대방을 불쾌하게 만들 뿐이거든요.
다들 연락을 가장 어려워하는 이유가, 붙잡고 싶은데 붙잡는 말을 하면 안된다는 거예요.
그럼 대체 상대방 마음은 어떻게 돌릴 수 있는거지??♀️
이런 의문들이 생겨나는게 당연해져요.
여기선 단계적인 과정이 필요해요.
바로 붙잡는 말을 해버리면 '내 연락 = 붙잡는 말을 하는 것'이라는 고정관념이 생겨버려요. 그렇기 때문에 내 연락 자체에 대해선 경계하고, 거부감이 들지 않도록 해줘야 해요.
그리고나선 연락에서 나아가 만남까지 가능해지도록 만들고, 그 만남에서 내가 보여줄 수 있는 것들을 준비해요.
전략적으로 재회를 준비해도 될까말까한 상황에서, 꿈만 믿고 우리는 안일하게 있어도 되는 걸까요?
진짜 원하는게 그저 단순한 꿈 해몽일까요?
꿈 해몽을 했더니 그 사람과 다시 만나려면 연락을 해보라고 했을 때, 진짜 하실건가요?
그럼 뭐라고 보내실 건가요?
중요한건 이렇게 꿈 해몽에 대해서도 찾아보고, 이 글을 자세히 읽고 있다는 거에서 당신은 최대한의 노력을 해보고싶을 거라는 거예요 ❗
현실적인 방법을 실천하고 싶다면 상담 전에 진단부터 받아보시길 권해드려요.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는 시기가 따로 있다? -> 읽어보기
남자가 갑자기 이별통보 할때는 어떤 마음인가요? -> 읽어보기
저는 카톡 40분 상담으로 했는데 짧아서 아쉽기도 했지만 만족했습니다 ! 제가 불안형인 것도 처음 알았고 상대방은 회피형이라는 것도 알았구요.
제가 놓친 부분들도 캐치해주시고 조언과 공감 위로 전부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과 힘이 많이 되었습니다. 보내주신 너어톡 공식으로 상대 마음 계속 흔들어 보려구요 !
지원쌤이 정성껏 도와주신 만큼 재회 성공으로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ㅠㅠ
오늘 퇴근 이후 석한쌤께 상담 받았습니다. 사실 약간 의구심을 가지고 밑져야 본전인 마음으로 신청했는데 제가 올해 쓴 시간과 돈 중 가장 값졌던 것 같습니다.
사실 이런 말 저런말 고민하면서 이틀간 편지도 써놨었는데, 상담 받으면서 보니 제가 쓴 편지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무의미한 내용들로 가득이더라구요.
상담 받고 다시 마음을 담아 써서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진심으로 안타까워해주시고 공감해주셔서 상담 내내 위로받는 기분 이었습니다.
리데이트의 추천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