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지를 쓰는 게 이별의 아픔을 덜게 되는 이유
헤어진 여자친구 한테 연락을 해도 단호하기만 하네요. 방법이 있을까요?
이 글은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 편지를 쓰기 전에 보세요.
생각할 시간을 갖자는 여자친구의 심리와 결말
단호하게 마음 정리한 여자 잡는법, 이것만 알아도 확률은 늘어난다.
헤어지고 차단 안하는 이유,상대방의 심리는?
진단지를 쓰는 게 이별의 아픔을 덜게 되는 이유
헤어진 여자친구 한테 연락을 해도 단호하기만 하네요. 방법이 있을까요?
이 글은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 편지를 쓰기 전에 보세요.
생각할 시간을 갖자는 여자친구의 심리와 결말
단호하게 마음 정리한 여자 잡는법, 이것만 알아도 확률은 늘어난다.
헤어지고 차단 안하는 이유,상대방의 심리는?
단호한 여자친구 붙잡는법이 궁금하다면
이 글에 관심을 보인 당신, 단호한 여자친구의 모습을 봤기 때문이겠죠?
사람들 생각은 다 비슷해요.
'제 여자친구는 한 번 마음이 떠나면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사람이예요.'
'다른 사람들이랑 달리 너무 단호해요.'
상담을 하다보면 위와 비슷한 이야기들을 많이 듣곤 해요.
그럴 때마다 저는 뭐라고 말씀을 드릴까요?
애초에 헤어질 생각이 아니었다면 단호하게 말할 필요도 없었겠죠?
당연한걸 특별한 것처럼 이야기하니, 저는 당연한 거라고 말씀드릴 수밖에요.
단호한 모습은 다르게 말하면 이성적인 모습이예요. 감정적인 부분을 배제하고 이성적인 판단 하에 내린 결정이기에 받아들이는 사람 입장에선 더욱 단호해 보이는거죠.
자, 갈등 상황에서 감정적인 사람과 이성적인 사람 중에 대화가 더 잘 통하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해도 감정적인 사람은 본인의 감정이 해소되지 않으면 다툼이 끝나지 않아요.
반면 이성적인 사람에게 그의 입장을 존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문제를 해결할 대안을 제시한다면 납득할 수밖에 없지 않을까요?
재회도 마찬가지예요.
상대방이 단호하면 말을 거는 것조차 겁이나고 두려울 수 있어요. 그런데 결국 재회하려면 대화를 하긴 해야하니, 사람들은 주저하게 되는거죠. 그래서 상담을 통해 마음을 잡고, 방법을 찾아나가는 분들이 계신거구요.
재회를 하기 위해선 상대방이 이별이라는 결론을 내리게된 과정을 이해하고, 현 상황을 납득시킬만한 근거들, 그리고 앞으로의 연애가 다를거라는 증거 제시가 필요해요.
상대방이 듣고 싶었을 말들을 해줬을 때, 상대방은 대화가 통한다고 느끼게 돼요.
기본적으로 대화가 통하는 사람과 재회도 할 수 있는거겠죠?
상대방이 단호할수록 대화하기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아이러니하게도 특히 단호한 사람과 대화다운 대화가 중요해요.
첫째, 단호한 모습에 기죽지 않기
많은 말을 준비해도 막상 단호한 얼굴을 마주하게 되면 머릿속이 새하얘질 때가 많죠.
그럼 결국 준비한 말을 다 하지 못할 가능성도 높고, 위축된 목소리와 표정으로 매력까지 감소하는 거예요.
생각보다 대면에서 많은 말을 하는 것보단 비언어적인 요소가 중요해요. 목소리의 높낮이, 말의 속도, 시선처리, 여유로운 표정 등.
만나기 전에 거울보고 연습해보는걸 권해드려요. 평소처럼 해야지 해도 뚝딱거리게 되거든요 ㅎㅎ
둘째, 여자친구의 소구점 파악하기
대화를 딱 마치고, 내가 생각해도 말을 너무 잘했고 스스로 만족스러우면 재회가 될까요?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다 했는데 정작 상대방이 듣고 싶은 말은 하나도 하지 못했다면?
그쵸, 재회에 있어서는 의미없는 대화를 나누고 온거예요.
그렇기때문에 무엇보다 여자친구가 이전에 했던 이야기들을 곱씹어보면서 힌트를 찾아내야 해요. 그 안에서 우리는 여자친구의 소구점을 파악하고 공략해줘야만 해요.
전략적으로 다가가는게 아니라면 오히려 상대방을 더욱 단호하게 만드는 길이 될거예요.
단호한 여자친구 붙잡는법, 제대로 분석해서 시도해봐요 우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