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지를 쓰는 게 이별의 아픔을 덜게 되는 이유
헤어진 여자친구 한테 연락을 해도 단호하기만 하네요. 방법이 있을까요?
이 글은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 편지를 쓰기 전에 보세요.
생각할 시간을 갖자는 여자친구의 심리와 결말
단호하게 마음 정리한 여자 잡는법, 이것만 알아도 확률은 늘어난다.
헤어지고 차단 안하는 이유,상대방의 심리는?
진단지를 쓰는 게 이별의 아픔을 덜게 되는 이유
헤어진 여자친구 한테 연락을 해도 단호하기만 하네요. 방법이 있을까요?
이 글은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 편지를 쓰기 전에 보세요.
생각할 시간을 갖자는 여자친구의 심리와 결말
단호하게 마음 정리한 여자 잡는법, 이것만 알아도 확률은 늘어난다.
헤어지고 차단 안하는 이유,상대방의 심리는?
마음 식은 남자, 장작인가 불인가?
모든 것이 새롭고 매력적으로 느껴지다보니
아무것도 아닌 행동마저 귀엽고 사랑스럽다고 표현해주는 남자친구를 보면서
그 사람에게 처음에는 마음의 문을 닫고 있다가도 서서히 열려지기도 하고 정말 사랑받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구요?
그러다보니 나중에는 혹여 이 남자가 날 떠나지 않을까, 이 관계는 끝이 보이는건가? 하는 생각들이 들면서 연애의 위험을 감지하죠. 그 때 많은 사람들이 다시 한 번 자신을 봐달라면서 서운함을 표시하기도 하고 너도 한 번 당해봐라하면서 똑같이 행동을 해보기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런 방식은 이 관계의 끝으로 향하는 지름길이라는 것을 아셔야 해요!
이렇게 마음이 식어가는 모습이 보일 경우 다시 불을 살리겠다고 더 큰 불을 놓았을 땐 남은 장작마저 모두 소모되어버릴 수 있어요! 이럴 때는 새로운 장작을 다시 넣어줄 수 있어야 합니다. 새로운 장작이 뭐가 있을 지 한 번 봅시다!
처음 사랑에 빠졌을 때 느껴지는 강렬한 끌림은 서로를 더 가까이 하고,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게 되죠.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이러한 성적 매력이 감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외모의 변화, 성적 취향의 변화 또는 신체적인 매력 이외의 다른 요소들에 대한 관심 감소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어요. 남자가 연인에 대한 성적 매력을 느끼지 못하게 되면, 이는 관계의 열정을 잃게 하고 마음 식은 남자가 되어버릴 수 있어요!
단순히 야하거나 자극적이어야만 하는 것은 아니에요! 추성훈씨의 이야기를 빗대어 설명을 하자면 추성훈씨는 머리 스타일의 변화를 자주 준다고 해요. 그 이유가 뭔지 아시나요? 아무리 사랑하더라도 매일 똑같은 모습을 보면 질리고 매력적이지 않게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아내가 자신과의 관계에서 더 즐거웠으면 하는 바람에 그런다고 해요. 이런 것처럼 외모와 스타일의 변화와 함께 성적 취향이 있다면 그 것을 공유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해볼 수도 있어야 해요!
매일 관계만 요구한다구요? --> <매일 요구하는 남친 왜 그럴까요?>
연애 초기에는 데이트가 주는 즐거움과 설렘으로 가득 차있게 되죠. 하지만 계속 반복적이고 예측 가능해서 기대감이 줄어드는 데이트는 어딘가 노력하지 않아도 되고 만났을 때 하품을 하는 남자의 표정을 봐야 할거예요. 특히 남자가 데이트에 대한 흥미를 잃고, 새로운 자극이나 변화를 추구하게 될 때, 다른 사람이나 친구를 더 자주 만나게 되는 모습을 보게 될 수 있죠. 이미 데이트 할 만한 것들은 다 해봤는데 어떡하냐구요? 바로 예상치 못한 장소로 갑자기 떠나는 여행이나 둘이 새로운 취미를 만들어버리는거예요. 그리고 상대방이 예상치 못한 행동들로 기존의 알고 있던 모습이 아닌 또 새로운 모습으로 남자의 기대감을 증폭시켜줄 수 있어야 해요!
이러한 새로운 것들, 예상치 못한 것들과 까도 까도 양파같이 계속 나오는 모습이 있다면 도파민이라는 호르몬이 나오게 돼요! 연애에서는 도파민으로 인한 쾌락과 설렘의 단계가 끝나고나면 세로토닌이라는 안정기에 접어드는데 그 때 새로운 자극을 한 번씩 줄 수록 도파민이 다시 나와 마음 식은 남자가 지루해지지 않고 더욱 기대되고 다시 불 타오를 수 있게 해줄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뭔가 성격차이가 있는 것 같다면? <연애에서 성격차이 극복하는 방법>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