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지
뒤로가기

재회부적을 믿으시나요?

  • 재회
  • 집착
  • 차단


설마 재회 부적이 진짜로 재회가 될거라 생각하시나요?


언제부터 생긴지는 알수 없지만 요즘 재회부적이라는 생겨 사람들을 많이 혹하게 만들고 있는거 같아요.


근거도 없는 것으로 재회부적만 믿고 기다리는분 혹시 있으신가요? 이런 얘기를 들을때마다 참 마음이 많이 안타깝네요.재회라는 사람들의 간절한 마음을 이용하고 있지는 않는지.. 스스로 잘 생각해보세요.


사람과 사람의 관계인데 이별에서 재회라는 것은 둘 사이의 문제를 풀어서 다시 연애하고 싶어져야 하는 것인데 아무것도 하지 않고 부적이라는것만 믿고 있다면 그게 과연 될까요?어찌 저찌 다시 만났는데 그렇게 해서 된 관계가 결국 해결점을 찾아서 재회가 된걸까요? 결국 또 반복 되고 답이 없는 것일 텐데 무슨 의미가 있을까 싶네요.


모라고 해보고 싶은 마음에 재회부적을 찾았을거란 생각도 들어요.그 마음도 이해합니다. 다만 그 마음이 결국 내가 노력해서 얻은 결과가 아닌거 잖아요.그럼 근본적인 부분들이 바뀌는건 없을거예요..


내가 해서 얻는 결과가 아니기에 의미도 크게 없을거구요.그저 부적하나 믿고 기다리기만 하는건데 그 모습이 과연 사랑하는 연인이 좋아할수 있는 모습일까요? 나 또한 그런 사람을 만나고 싶은가요?


정답은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이 더 잘알거라 생각이 듭니다. 왜 헤어졌는지를 보셔야해요. 그 속에 답이 있고 또 나의 모습에 답이 있습니다.어렵지 않습니다.내가 노력해서 얻은 결과가 아니라면 언젠가 그 모습은 물거품이 되어버릴거예요.


나도 만나고 싶은 상대방의 모습이 있듯이 상대방도 그럴거예요.내가 상대방의 좋은 모습을 보고 만나고 싶다면 나 또한 좋은 모습을 갖춰야 한다는거고 갖춰져 있다면 그걸 어필할수 있는것도 능력입니다.노력해서 충분히 나의 가치를 어필하고 내 매력을 상대방에게 보여 줌으로서 상대방이 나를 놓친걸 후회하게 만들수 있어야 하죠.


다시 만나고 싶다면 건강한 방법으로 상대방에게 다가갈수 있어야 해요.나 스스로도 부끄럽지 않게 말이예요.


재회부적으로 재회가 된사람도 있을수 있어요.그게 과연 재회 부적으로 된건지 그냥 가만히 있어도 연락올 사람이였는지는 모릅니다.재회부적하고 연락이 왔기에 부적때문이라고 믿고 싶었던거지요.그리고 난후 그렇게 재회 되신분들은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않은 상태인데 관계가 오래 가셨을까요?


저는 또다시 반복될거라 생각이 듭니다.다시 헤어질 모습으로 재회하는게 아니라 어떻게 하면 우리가 다시 제대로 행복하게 연애할수 있을까를 고민하는게 더 맞지 않을까요?그런 사람과 연애하고 싶지 않을까요? 본인의 근본적인 모습에 대해서는 고치려 하지 않고 재회부족에만 의존 하는 사람을 만나고 싶을까요?


과연 어떤게 정말 행복한 재회인지 건강한 재회인지를 생각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재회도 중요하지만 재회해서 결국 행복하자고 연애를 하는건데 어떤 모습이 맞는건지를 고민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건강하게 재회를 위해 또 나를 위해 변하고 싶으시다면 저는 그분들을 응원하겠습니다.저는 그 분들을 위해 더 열심히 계속 연구하겠습니다.현명하게 생각해보시길 바랄게요.




단호한 상대 재회가 가능할까요?

재회기간 얼마나 걸릴까요?

주혜란 의 추천글

의견 남기기
0
칼럼은 어떠셨나요?
주혜란과 리데이트가 애타게 기다리고 있답니다
빈 후기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