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을 만나고 지금 헤어진지는 5일정도 지났네요.
원래 그전에 싸울때는 남친이 저한테 매달리는 경우가 많았고, 그렇게 금방다시 만나는 경우가 몇번 있긴했어요
근데 이번에 남친이 딱 헤어지자고 단호하게 나온건 처음이었는데, 저는 엄청 울고불고 매달렸죠. 근데 매정하더라고요. 순간 아 이러면 안되겠다. 진짜 난 다시 만나야만하는데 이래서는 남친이 안돌아오겠다 싶어서
바로 연자 상담 신청하고 다음날 상담했습니다.
진짜 그전까지는 밥도 못먹고 잠도 못자고 계속 울기만했어요. 남친 원망도 하고 제가 한일에 후회도 하고
근데 혜란쌤이랑 상담하면서 초반에 먼저 제이야기를 들어주시고 왜 헤어졌는지, 서로는 어떤사람인지. 주로 무엇때문에 싸우는지 등등 들어주시고 공감해주시는데
이것만 으로도 엄청 마음이 풀렸어요.
계속 자책하고 어떻게든 내가 잘못한거 찾고 그러고 있었는데, 혜란쌤이 지금 자존감 많이 낮아져있다며 얘기해주시는데 상담한 밤에 처음으로 잠들 수 있었어요.
그리고 너오톡에 대해 설멍도 잘해주시고 제 상황에 빗대어 예시들어주시니까 훨씬 이해가 쉬웠던거 같아요.
그렇게 상담이 끝나고 제가 너어톡 작성해서 보냈습니다.
피드백이 계속 되는데 저는 엄청고민고민해서 보냈는데 계속 부족하다 여기 고쳐야하고 그래서 엄청 힘들긴 했는데.. 그래도 점점 나아지는게 저도 느껴졌어요.
혜란쌤 덕분에 너어톡 어느정도 완성했고,
금요일에 보냈습니다. 보내고 5시간정도 뒤에 전화가 왔어요. 근데 제가 거절대응같은건 준비 안한 상태였어서서 ㅠㅠ 전화로는 무슨말을 했는지 모르겟네요.
어떻게든 너어톡써보려고 했는데 그럴수록 머리가 새하애져서.. 그래도 어쨋든 일요일에 만나기러 했어요!!
그래서 바로 후속상담 신청하고 오늘 곧 상담할거에요
그래서 다른분들은 마음다잡기같은걸로 거절대응까지 다 준비하고 연습많이 하고 너어톡 보내시길 바라요 ㅠㅠ
그리고 혜란쌤. 저는 피드백 한번이 무료인지 모르고.. 계속 보냈는데 계속 피드백 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혜란쌤 덕분에 한번이라도 더 볼 수 있는거 같아요.
아니었으면 자책만 해서 또 " 너가 미안할게 뭐있냐 내가 나쁜놈이지 " 이런소리만 듣고 못만났을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상담 잘 받고 ... 내일 잘 만나서 재회하면 좋겠네요 .ㅠㅠㅠ!!!
시작이 반!!
첫단계인 진단지 제출부터
시작해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