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후기

승진쌤<SP파트너 유혹하기 2>

청화자기와 발매소

차있는 별5

좋아요 아이콘1

2021-06-23 10:53:08

안녕하세요~

저번에 SP관계로의 고민으로 연자를 찾게 된 내담자입니다!


저는 사실 상대방과 갑과 을의 관계가 아니라 동등한 관계이기 때문에 다른 분들과는 사뭇 다른 과정을 겪고 있는듯 하지만, 상대방을 유혹한다는 맥락에서는 일맥상통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제 애기를 드리자면 정말 쌤의 말씀이 구구절절 맞아떨어지는 것을 느꼈어요.


동등한 관계라 생각했던 터라 상대방의 연락 지연, 안읽씹, 읽씹에 더욱 격하게 반응했습니다. (하마터면 돌발행동을 저지를뻔했죠) 저 역시나 모든 분들이 그러하듯이 모든 원인을 나에게서 찾았지만 쌤은 그저 바빠서 그런것이다라고 몇번이고 말씀해주셨어요.

한달 반이나 지나서 겨우 얼굴을 보게 되었는데 그 말이 맞더라구요ㅋㅋㅋ

만나자마자 자기가 너무 바빠서 정신이 없었다는 이야기로 한참을 떠들었거든요. 그때 깨달았어요, 아 내가 얼마나 부질없는 생각을 했는지 ㅋㅋ


쌤의 조언을 받아, 저는 그 남자를 유혹하기 위한 방법으로 운동, 일, 다른 이성 등 여러 측면들을 공략하고 있었고, 마인드 또한 바꿔먹었기 때문에 과거와는 다른 느낌의 대화가 오고 갔어요!!

(쌤이 시키는거 안하는 내담자 분들이 많다던데, 진짜 해보니까 못할만한 것들은 절대 아니더라구요 ㅋㅋ하면서 나도 즐기고, 상대도 반응이 와요!!그러니까 말을 꼭 들으시길 ㅎㅎ)


또 저러한 여러 측면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SP이외에 파고들 구석을 찾은 것 같아 너무 신기하고 놀라움의 연속이네요 ㅋㅋ


승진쌤 최고입니다!역시 나에게 열쇠를 쥐어주실 분은 승진쌤뿐이에요ㅎㅎㅎ

다음에도 후기 남기러 다시 올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