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후기

[승진쌤] 상담후기

명군의 사고

차있는 별5

좋아요 아이콘1

2021-05-28 09:09:15

작년 겨울 남자친구와의 헤어짐으로 연자를 찾았습니다. 


사귀는 기간(오래연애함)동안 남자친구를 정말 사랑했으나, 저는 말을 할 때 상대방을 생각하지 않고 말하였습니다. (다른 사람들한테는 안그러나, 이 사람은 내가 무슨 행동을 해도 날 사랑한다는 확신이 강해 그런거 같습니다. 제가 정말 나쁜사람이었죠)


고쳐달라고 하였으나 고치지 못했습니다.

헤어진 그날도 여느날처럼 똑같은 말버릇으로 남자친구는 지쳤는지 헤어지자고 했어요.

집에 찾아가고 연락하고 붙잡았으나 단호하게 거절하군요.


그렇게 연자를 알게되고 승진쌤이랑 세미플랜을 진행하였고, 너어톡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딱 보내려고 한날!! 전화가 왔습니다.


헤어지던 날 너무 매정하게 해서 좋게 마무리 하려고 전화했다고 합니다.

당시 남자친구는 다른 지역으로 이사갈 계획까지 한 상태였는데 2~3일정도 이야기를 해서 좋게 풀어나가 다시 사귀게 되었습니다.

다시 사귀기 위한 기간동안 고비는 많았으나 잘 해결해갔어요!!


그래서 약 5개월정도 잘 만나고 있으면서 변한 모습이 좀 더 깊은 관계에 대한 이야기들이 나오니 이제는 개인적인 가족문제?가 걸림돌이 되었습니다.

남자친구는 더 이상 힘들다고, 그동안 저의 대처 방법들이 잘못 되었다고 헤어지자고 하였습니다.


저번에 바뀐 나를 보지 않았냐, 이런 측면에서도 한번 날 지켜봐달라. 했는데 통하지 않았습니다.

너무 답답해서 말을 듣는 순간 바로 찾아갔는데, 남자친구와 오랜 이야기 끝에 헤어지되 연락은 종종 하고, 본인이 괜찮아지면 말하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렇게 저도 헤어짐을 받아들이고, 헤어진 그날은 총 3번정도 연락을 했는데 갑자기 새벽에 전화와서 그냥 아예 그만하자고 하네요.


승진쌤은 재회 후에도 끝난게 아니니까 긴장을 풀지말고, 상담을 해야한다고 하셨는데ㅠㅠ고삐가 풀려 다시 이별 후에 찾아온 사람이 접니다..ㅎㅎ


다시 연자에 연락을 해 승진쌤과 상담 후 마음의 평화를 되찾고 있습니다.


그 사람이 저에게 다시 올지 누군가를 새로 만날지 모르겠어요.


또 플랜을 진행하여 너어톡을 보내 그 사람의 마음을 잡는 것도 방법이지만 이번에는 그냥 가만히 있어보려고 합니다.


저를 정말 사랑한다면 먼저 연락이 오지 않을까요..


승진쌤 말씀처럼 제가 이번에도 먼저 다가간다면 이러한 상황이 생길 때 그 남자는 또 손을 놔버릴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너무 보고싶어사 당장이라도전화하고싶어요


저는 사랑하는데 헤어진다는 말이 정말 이해안갑니다!!

많은 유x브 영상을 보면 '남자가 그런 말을 건네는데 이유가 있습니다.' 하는데

저는 정말 사랑하면 오히려 서로 더 부대끼면서? 푸는게 맞지 이별을 선택하는 것은 *같은 소리라고 생각합니다..


승진쌤과 상담 후 제 마음은 더 안정을 찾았습니다!

제 마음에 확신을 갖게 해주신 승진쌤 정말 감사합니다!!


(작년 헤어짐에서는 그 사람에게 못해준 기억들이 많아서 후회하며 더욱 더 잡으려고 애썼는데, 재회 후 저도 노력했다고 생각해 지금은 그때만큼 그 사람을 잡아야겠다는 생각이 간절하지 않습니다.

인연이 된다면 다시 만나게되겠죠?

여러분!!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있을 때 잘하시고, 나중에 헤어지더라도 후회 혹은 자책하지 마셔요~!!


마지막으로!!

저에게 많은 힘이 되어주신 승진쌤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