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후기

인연인지 악연인지 구분이 안된가면 반드시 상담을 통해 해결해하세요! 새로운세상이 열립니다 ㅎㅎ

태자비와 똥값

차있는 별5

좋아요 아이콘0

2021-04-23 11:09:07


희원쌤 강의들을 알게되었고 1시간정도 영상과 글들을 접하고 나니 뭔가 느낌이 상업적인 느낌보다는 '아 여기는 사람을 진심으로 위하고 잘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갖고 컨텐츠에 임하는구나'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런곳에 상담을 받으려면 처음엔 돈이 많이들어가겠지 라는 생각으로 두려운 마음에 찾아보다가 단기상담신청을 '무료진단서제출'을 통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첫 상담은 '장지혜선생님' 이셨고, 이 때 솔직히 처음엔 어떤분인지 모르니 반신반의하며 모든걸 털어놓았는데, 정말 누구보다 마음을 헤아려주고, 이해해주셔서 정말 마음이 따뜻하고 아무도 알아주지 않은 10년 묵은 체증이 싸악 가라앉는 것처럼 엄청난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선생님이 말씀하신대로 제 경우는 단기로 10회 단회 상담으로 연인관계부터 가족관계, 사실을아는 친구나지인들까지를 모두 다 해결하기엔 사실상 저도 힘들거라는 판단을 하고 프리미엄?상담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그때는 150만원이 제 전재산이어서 엄청난고민과 고뇌를 하였지만, 일단 후기를 보고 많은분들의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인생의 전환점이 되었다는 글들과 상담할 경우 내담자의 연애가 행복하지 않은 연애라면 그 또한 냉정하게 판단해서 도움을 준다는 그 말이 가장 뇌리에 꽂혀서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론은 상담 1개월 반정도만에 드디어.!! 악연의 끈을 놓게 되었습니다.



전 가정환경의 결핍으로 인하여 자존감이 매우 낮은 상태였고, 이로인해 상대에게 엄청난 자기합리화와 가스라이팅의 최적화 상태를 받고 있었습니다.



그게 서로 사랑때문이라는 착각속에 놓지못하고 살았었죠.



이 모든걸 스스로 깨우치게 해주신 승진선생님, 지혜선생님께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제 평생 인생의 전환점이 되었어요! 연애의 자격 정말 대박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선생님들 답변이 낮과 밤 가리지않고 어떤때에는 새벽 2시, 3시가까이에도 해주시는 걸 보고는 정말 진심이시구나.. 한번 더 느꼈습니다. 다만 가장 걱정되는건 그런 선생님들의 건강이예요 ㅠㅜ!! 저희들의 아픔도 중요하지만 늦은시간까지 신경써주시는 지혜쌤과 승진쌤.. 그 외 선생님들의 건강도 챙겨가시면서 잘 하고계시는거겠지?.. 하는 노파심까지 들더구요 ㅠㅠ



무튼 저만큼 도움을 많이 받고, 스스로 이겨낼 힘을 갖게되는 내담자분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한 연애란 무엇인가 정말 뼈저리게 깨닫고 깨우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