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지를 쓰는 게 이별의 아픔을 덜게 되는 이유
헤어진 여자친구 한테 연락을 해도 단호하기만 하네요. 방법이 있을까요?
이 글은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 편지를 쓰기 전에 보세요.
생각할 시간을 갖자는 여자친구의 심리와 결말
단호하게 마음 정리한 여자 잡는법, 이것만 알아도 확률은 늘어난다.
헤어지고 차단 안하는 이유,상대방의 심리는?
진단지를 쓰는 게 이별의 아픔을 덜게 되는 이유
헤어진 여자친구 한테 연락을 해도 단호하기만 하네요. 방법이 있을까요?
이 글은 헤어진 여자친구 잡는 편지를 쓰기 전에 보세요.
생각할 시간을 갖자는 여자친구의 심리와 결말
단호하게 마음 정리한 여자 잡는법, 이것만 알아도 확률은 늘어난다.
헤어지고 차단 안하는 이유,상대방의 심리는?
돼지
2024년 10월 24일
저는 5년간의 연애 끝에 서로 기쁨을 주기도 하였지만 슬프고 힘들고 상처받는 일들도 많았던 날들로 인해 권태가 오고 결국엔 제자신의 유책사유를 시작으로 제가 만나온 짝궁도 저의 유책사유로 인한 고통이 감당되지 않아 너무나 큰 불안감을 갖고 살다가 저로부터 안정감을 느끼지 못하여 결국 본인 또한 저에게 같은 일로 상처를 주고 그로 인해 이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헤어지곤 몰랐어요. 상대방이 그렇게 소중했고 빈자리가 그렇게까지 공허하게 다가올줄은.. 제가 점점 힘들어지고 곤란한 상황이 찾아왔을 때 손내밀어준 저의 전X가 되어버린 상대방의 소중함을 깨닫고 다시 붙잡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러나 연애가 서툴고 부족한게 많았던 저는 붙잡으려 하면 할수록 점점 멀어짐을 느꼈고 반대로 저의 불안감으로 헤어진지 시간이 한참 흐른 뒤 여서 더욱 상대방과 멀어짐을 느꼈어요. 극단적인 상황까지 갔으니까요..
절박한 마음에 과거에 연애의 자격에 대해 알고 있던게 생각이 나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단회상담을 신청하였고 단회상담을 해주시는 선생님의 말을 듣고서 저의 잘못과 방법과 가능성에 대해 어느정도 조언을 해주시고 대희쌤을 추천받았습니다.
가능성은 반반이라고 하였고 그럼에도 대표쌤 정도의 어시스트와 어드바이스가 필요하다고 추천해주셨고 금액은 생각보다 커서 놀랐습니다..만..
저는 성공률이 반이나 된다구요? 놀라면서 원래의 긍정적인 마음을 갖고 망설이지 않고 상담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당일 바로 첫 상담을 하였고 첫상담에서부터 많이 혼나고 시작했습니다.. 저의 잘못을 바로 타박하고 제가 어떤 잘못을 하였는지, 무엇이 잘못되었고 이로 인해 상대방이 느꼈을 감정과 마음까지.. 다듣고 죽을만큼 미안했습니다... 그렇게 혼난 뒤 그런 상대방을 잡고 싶다면 상대방에 대해 진심으로 알필요가 있다고 하였고 내 이기심이 아닌 상대방이 필요한게 무엇인지, 하나씩 알아가는것부터 신뢰를 쌓아나가야 한다고 하였고 긴시간이 걸릴거라고 했습니다. 첫시작은 너어체로 상대방의 아픔을 이해하고 위로하는 방법을 알고 위로해주기를 먼저 첫 과제로 받았습니다.
당일날 기회가 되어 그렇게 너어체로 상대방에게 지금까지의 마음을 전달했더니 바로 감정이 복받혔는지 말없이 울더라구요.. 저또한 그말을 전하면서 형식적인 말이 아닌 그때 느꼈을 감정과 그것을 위로받았을때 당시 느꼈을 감정에 대해 전달되는 느낌을 받았고 죄책감에 섣불리 다가가기보단 변해가는 진심을 보여주는게 상대방을 위하는 것이라고 다시금 마음을 다잡고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상담 후 한달 뒤 한 지붕 아래 살게 되었고 그렇게 같이 살면서 같은 침대에서 잠을 자며 편안해지길 바라고 의지가 될 수 있도록 감싸주며, 한편으론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며, 상대방을 챙겨주는, 무엇이든 함께 해나가며 안정감을 찾아가고 있었습니다.
그순간순간에도 저는 힘들고 지쳐서 포기하고 싶던 날들도 있었고 그순간마다 대희쌤께서 저에게 힘이되는 위로와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진심어린 가르침을 계속해서 주었습니다.
그렇게 꽤 긴나날들을 같이 함께 살다가 사정상 반년이 넘는시간을 함께 하면서도 결국 안정감을 주던 동거생활이 끝나고 대희쌤꼐서 가르쳐준 그런 마음가짐과 행동으로 마음은 아프지만 따로 나왔습니다.
그렇게 또 떨어져서 지내면서도 여러가지 일이 있었고 저또한 괴롭고 힘든 마음이지만 상대방을 계속해서 붙잡기 위해 노력을 해왔지만
헤어지고 약 14개월... 또 상담을 시작하게 된지는 10개월...
계속해서 상대방이 제게 돌아올 수 있도록 계속 노력했으나 마지막에 가서는 여전히 아픈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보듬어 주었지만 여전히 과거에서 벗어나려 하지 않는 상대방을 봐오면서 스스로 ' 나와 상대방이 함께 하는 미래'를 그렸을 때를 돌아보니 이러한 미래는 스스로 불행한 미래라고 느껴서 결국 놓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놓을 수 있는 용기가 생겼습니다.
포기하면서도 대희쌤과의 상담은 아직 남았었고 저를 위한 상담을 남은 시간에 받길 권유하셨고 끝까지 저를 도와주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상대방을 포기하고 남은 3~4개월간은 저를 위한 시간을 함께 해주셨고 2~3달 이후에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과거의 나 라면 또 실수하고 안정감이 없는 연애를 반복했을지도 몰랐겠지만 지금의 저는 대희쌤과의 긴 상담으로 배우고 깨닫게 된 경험들로 안정감 있는 연애를, 또 편안함을 줄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어 세상에 둘도 없을만큼 새 짝궁을 위해 온 진심과 마음을 다하고 달라진 마음가짐으로 시작한 연애는 제게 너무나도 큰 복으로 다가왔어요
지금은 혼자서도 불안감을 이겨내고 연인과의 다툼을 해결하고 마음을 알아주고 달래줄수 있는, 그리고 성숙한 연애를 하는 방법들을 배웠습니다.
기나긴 대장정에 가까웠던 상담으로 저는 새사람이 되었고 앞으로도 평생 잊지못할 한편의 영화같은 과거를.. 또 옆에 있는 내사람에 대한 소중함과 진심을 다 할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어 뜻깊고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생 잊지못할 가르침에 항상 감사함을 잊지않고 옆에 이사람이 늘 소중하다는걸, 그리고 내 자신도 소중한 존재라는걸 잊지않고 살겠습니다 ㅎㅎㅎ
진심으로 제인생에 스며들어 큰 가르침을 준 대희쌤께 존경과 감사를 표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긴 리얼 후기, 이렇게 마칩니다.
대희쌤. 진짜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많은것들을 때닫고 배우고 갑니다.
최근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