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후기

승진쌤 상담후기입니다!

오른

차있는 별5

좋아요 아이콘0

2019-11-07 16:15:20

리데이트에 처음 써보는 후기이네요.

재회를 성공한건 아니고 오히려 제가 재회를 고민하고있는 상황입니다.

결혼얘기가 오가던 남친이랑 100일만에 헤어지고 연자를 찾았어요.

제가 헤어지자했지만 제가 엄청 후회하는 상황이였고 헤어지자마자 상대에게 올차단 당했답니다^^

회사 결근할정도로 무너졌고 연자에서 급상담받고 후속상담으로 승진샘에게 상담받고있어요.

재회를 하던 안하던 어쨌든 견뎌내야하는 시간 내가 할만큼 해보고 그리고 내가 무너지더라도 탄탄하게 다시 쌓아올리자라는 생각으로 상담에 임했구요.

올차단 상태라 부계정 만들어서 너어톡 보냈는데 1,2차 모두 읽씹당했어요. 3차도 읽씹이구나 싶어 샘이랑 찾아가기 계획세우고 제 일상 살고있었는데 시간된다 연락와서 만났어요.

만난날 재밌게 놀고 잠자리까지 갔지만 재회는 아니구요ㅋㅋ 그 날 이후로 일상톡을 한달가까이했어요.

상대가 바빠서 만남을 강요하지않고 편한 상대가 되는게 제가 할 일이였어요.

저도 같이 바빠지는게 좋다는 샘의 말씀에 따라 저도 소개팅, 어플 가리지않고 여러사람 만나고 썸도 탔다 끊어냈다 했구요.

그 사이에 상대가 연애중이라는걸 알아서 멘붕이 왔지만 티내지않고 상대가 계속 절 편하게 생각하도록 웃기게도했다가 상대가 고민얘기하면 들어주면서 일상톡을 이어갔더니 상대 연애가 끝났더라구요.

(바빠서 연애할 시간 없다더니 나한테만 철벽친거구나 삐약 이란 생각이 들었지만 헤어진건 팩트니 어쩔수없다 싶었어요ㅋㅋ)

취미생활도 다시하고 썸도 지속적으로 타고 프사관리 진짜 열심히했어요ㅋㅋㅋ

일상톡을 매일 하면서 보니 제가 반응이 없거나 읽씹해도 되는 내용을 보내도 상대가 답을 하고 제가 프사를 바꿔두면 사귈때보다 더 관심을 가지고..

샘하고 같은 내용으로 몇번을 상담했는지 모르겠어요ㅋㅋ 의심병환자처럼ㅋㅋ

상대가 저하고 연애할 상황이 아니지만 행동은 연애할때+본인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더니 지금은 본계정 올차단 풀려서 본계정으로 연락하고있어요.

물론 아직 상대에게 좋은 감정이 있어서 상대와 재회하고 싶은 마음이 있긴하지만 처음처럼 간절하진않구요.

그 간절함이 많이 줄어든데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거같아요.

일단

나에게 보여줬던 상대의 모습이 변한점

내가 나 자신을 찾고나니 굳이 상대에게 매달려야할 필요가 없어진 점

세상은 넓고 괜찮은 사람은 많은 점

(단지 기준을 상대로 정해뒀기때문에 다른 사람의 매력을 보지못한거뿐이더라구요)

나를 나로 인정해주고 받아줄수있는 사람을 충분히 만날수있는점

저는 이렇게 네가지가 제일 큰 영향을 줬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상대와 재회를 시도하면서 썸이나 다른 사람을 만나는데 죄의식을 가지지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상대도 우리말곤 다른 이성 충분히 만나고 다닐수도있고 그러고있어요.

헤어진건 팩트니 그 사실로 봤을때 썸을 타도 전혀 문제가 없어요ㅋㅋ

절실할수록 다른사람을 만나보고 썸을 타봤으면 좋겠어요.

제가 너무 절실할때 어플이나 소개팅으로 만난 사람들을 통해 제가 상대한테 했던 모습들을 보게 됐어요.

당하는 입장이 되니 상대가 너무 잘 이해가 되고ㅋㅋ 너어톡, 너어체 그냥 나오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사람들 만나면서 정말 괜찮고 배울 모습을 하나둘 익히면서 내것으로 만드는 재미도 있고 스스로 상대를 위해 변해야지 하고 노력하는건 막연하고 힘들지만 내가 날 위해 변하는건 내가 만든 이미지로 변할수있어서 이게 오히려 상대에게 새로운 어필이 되더라구요.

샘께서 제 인생살고 더 행복하고 재밌게 지내고 있으면 상대가 관심을 가질거라고 했는데 정말 샘 말대로 상대가 저에게 관심을 가지고 제 스케쥴을 맞춰보려고 노력하는게 눈에 보여요.

상대를 위한 노력이 아니고 날 위한 노력이 되야 하더라구요! 견뎌내는 과정들이 쉽지않고 무너지고 당장 돌발 하고싶은 맘, 앞이 안보이는 심정 다 이해하지만 그럴수록 밖으로 눈을 돌려보셨으면 좋겠습니당!

재회를 위해 연자를 찾았지만 더 값지고 재밌는 인생을 찾은거같아 너무 감사해요^^

다들 어떤 선택이던 자기자신을 위한 선택이셨으면 좋겠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헤임달

    계속 행복하시길 빌어여

    2019-11-08 10:32:29

  • 헤임달

    역시 승진쌤

    2019-11-08 10:32:24

  • 헤임달

    2019-11-08 10:32:19

  • 바르나바

    ㅎㅎㅎ 내 행복이 가장 중요하죠 !

    2019-11-08 01:07:54

댓글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