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ginner guide
01
첫 상담 후에도 궁금증이 생기거나 추가적인 상황 혹은 급박한 상황에 있는 경우에 어떻게 하면 되나요?
02
너어톡 쓰기가 어렵습니다. 마음은 급한데 언제 보내야할까요?
03
너어톡을 직접 써 주시기도 하나요?
04
무료피드백은 기한이 언제까지인가요?
05
상담에서 돌발로 규정하는 행동은 어떤 게 있나요?
06
너어톡을 보내기 전 반드시 숙지해야할 사항이 있나요?
07
너어톡을 만들때 참고할 수 있는 예시가 있나요?
08
애인에게 차단을 당했다거나 너어톡을 보내지 못할 상황에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09
상담 이외에도 도움을 받을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10
급상담 솔루션을 듣지 못했을 경우 환불이 되나요?
모두 확인하셨나요?
본 FAQ 전문을 반드시 모두 꼼꼼히 읽어보신 후, 이미 진행한 상담 및 플랜을 제외한 후속상담들은 신청 후 환불이 어렵다는 가이드라인에 동의하신다는 의사를 밝혀주셔야 무료 피드백을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의사표시가 없으신 경우엔 동의로 간주하고 진행하게 됨을 명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