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지 이동
뒤로가기

좋은 애인이 되는 것부터가 모든 것의 시작이다.

기본 이미지
  • 읽을거리
그 사람과 어떤 형태로 이별 했든지, 가장 중요한 일은 내가 사귀고 싶어질만한 좋은 애인이 되는 것부터 시작해야합니다.
그 좋은 애인이라는 기준은 정말로 다양합니다.

좋은 친구같은 애인을 바란다면
상대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언제나 부르면 함께 놀아줄 좋은 친구가 되어줘야합니다.

장난치는 친구 같은 애인을 바란다면
나도 그 장난을 당해줄 수 있는 사람이어야하고, 그 장난을 함께 칠 수 있는 사람이어야합니다.

좋은 보호자 같은 애인을 바란다면
나 역시 상대가 힘들거나 의지하고 싶을 때, 기댈 수 있는 나무같은 좋은 보호자가 되줘야하며,
상대가 보호자가 되주기를 바랄 때, 그에 감사할 줄 아는 좋은 보호대상이 되어줘야합니다.

그리고 언제나 나를 바라봐주기를 원하는 것보다
상대가 내 옆에 있다는 것에 감사하고,
함께 이야기 하며, 즐거운 시간만을 보내야합니다.

이미 헤어져버렸다면, 그리고 다시 사랑하고 싶다면 정말로 앞으로는 다시는 이렇게 터지지 않게 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일 것입니다.
어떻게 상대의 마음이 다시 반드시 열리고 싶게 만드실 건가요?

리데이트 재회 성공 후기

상담후기 입니다.
차있거나 비어있는 별차있거나 비어있는 별차있거나 비어있는 별차있거나 비어있는 별차있거나 비어있는 별

연애를 그동안 해오면서 많은 만남과 헤어짐에

대해서 고민도 생각도 많이 해왔지만

생각치 못한 이유로 헤어짐을 선언당하는 순간엔

그리 정상적인 사고를 하지 못하는거 같아요

우리 모두 남들의 연애는 그렇게 잘 보여도

막상 우리앞에 놓여있는 현실은 잘보지 못하는것 처럼요.


상담을 받으면서 저는 큰 대답을 얻었다기 보다는 제가 하고싶은 방향에 대해서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접근 할 수 있을까에 고민했고 도움을 받았어요

그러다보니 선생님께서도 본인의 이야기를 케이스로 들어가면서 이야기 해주면서 많은 공감을 얻었어요.


어떠한 결말일지는 몰라도 노력해보고 맞이하는 그 끝에는 홀가분한 마음만 남아있길 바라봅니다.

급상담 후기
차있거나 비어있는 별차있거나 비어있는 별차있거나 비어있는 별차있거나 비어있는 별차있거나 비어있는 별

헤어진 지 얼마 안 돼서 맘이 좀 조급했는데 상담을 하면서 제 연애 기준이 없다는 걸 더 깨닫고 고민이 많이 됐어요. 이렇게 재회 시도를 하는 게 맞는 건지 나와 진짜 맞는 사람이었는지 제가 혼자 고민이 많아지는 바람에 말도 별로 안 하고 정적도 많아서 쌤께서 힘들었을 텐데 그래도 끝까지 상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좀 더 생각을 해보고 결정할게요!!

리데이트의 추천글

추천하기0개의 댓글
빈 후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 보세요